베스타 프랑스 전문 유학원
 
 


  베스타 유학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기)

작성자 :

박서연

날짜 :

2020-01-13

조회 :

1075

안녕하세요, 베스타 유학원을 통해 프랑스 유학준비, 유학기간 동안 도움을 받은 학생입니다.
제가 베스타유학원을 통해 받은 도움이 너무나도 많기에 진작 유학원 후기를 남길 생각을 하던 중 시험과 대학입시준비 등 정신없는 일정 속에 미루고 미루다 이제서야 후기를 작성합니다.
프랑스에 오기 전 처음, 어학연수를 할 지역과 학교를 정하는 문제부터 비자를 발급 받고 프랑스에 와서 적응하고 어학연수를 마칠때까지 실장님의 도움을 정말 넘칠정도로 많이 받았습니다. 
제가 사실 많이 까다롭고, 하나하나 모르는게 있으면 안되는 성격이라 유학준비하면서 실장님께 귀찮을 정도로 질문을 많이 했는데 그럴때마다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제가 하나를 물어보면 실장님은 항상 열을 알려주셨습니다.
사실 유학은 외국에서 처음 겪어보는 문화와 시스템에 적응을 하는 동시에 학교 수업도 따라가야 하고, 프랑스는 복잡한 행정처리로도 유명한 나라여서 아무리 독한마음을 먹어도 가끔 힘든 시기가 오기 마련인데..
제가 큰 슬럼프가 왔을때 고민끝에 실장님께 도움을 요청했는데 이미 프랑스유학 준비과정도 다 끝나고 베스타 유학원에서 제가 받을 수속일도 더이상 남아있지 않은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유학시절 얘기를 들려주시며 제가 마음을 다시 굳게 다잡을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유학을 하면서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지 제 마음과 같이 신경써주시고, 
어떻게 보면 제 정신적(?)케어도 도와주시고 항상 언제든지 도와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실장님께서는 항상 제가 유학을 하면서 뒤에 든든한 지원군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정말 많은 의지가 되었습니다.
제가 베스타유학원에서 수속을 받으며 실장님께 받은 도움과 힘들때 해 주셨던 말씀은 아마 앞으로 프랑스 생활을 하면서 힘들때마다 많이 생각 날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주변 한국 유학생 얘기를 들어보면 힘들게 공부하고 있는 유학생을 상대로 갑질하는 유학원들 얘기를 쉽게 들어볼 수 있는데,
저는 오히려, 도움을 요청하면 언제든 해결해주시던 베스타 유학원 덕분에 든든한 안정감 속에서 공부에 집중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베스타유학원에서는 그 어떤 다른 유학원 보다 유학생을 신경써주고 그만큼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장담합니다.

저는 비쉬 꺄빌람에서 약7개월 어학연수를 진행했고 이 학교에서 DELF B2를 취득하였습니다.
실장님과 같이 고민해서 결정한 학교인데 저는 수업질과 지역환경에 정말 만족하며 좋은 추억, 경험 많이 쌓았습니다.

베스타 유학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