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타 프랑스 전문 유학원
 
 


  최고의 프랑스 전문 유학원, 베스타유학원!!

작성자 :

김HJ

날짜 :

2020-06-15

조회 :

256

베스타유학원에서 수속을 밟고 프랑스에 온지 벌써 1년이 넘었네요! 베스타유학원에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에 후기를 씁니다!! 이 후기가 프랑스 유학을 준비하는 분들의 유학원 선택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경우 이미 2명의 지인이 베스타유학원을 통해 수속을 밟았고, 유학원에 대해 물어봤을 때 만족한다는 말을 들어서 베스타유학원에 대한 신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베스타유학원에 상담 신청을 했습니다. 유학원들을 알아보면서 물론 좋은 후기들도 있었지만 무시무시한(?) 소문들도 건너 전해 들었기 때문에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해외에 혼자 나가는 건 처음이라서 프랑스에 도착하고 나서도 연락이 잘 되는 유학원을 원했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상담받는 곳이 베스타유학원이고 이런이런 부분이 걱정이 된다 말씀을 드리자 김희정 팀장님께서 절대 실망하지 않을 거라고 확신에 찬 말씀을 해주셨고, 그 말에 믿음이 갔습니다. 그래서 다른 곳에 추가로 상담을 신청하지 않고 바로 베스타유학원을 통해 수속을 진행하였습니다.

팀장님께서 지역, 어학원에 대한 안내를 해주시면서 제가 고민하고 있을 때 강요하지 않으셨고, 그에 대한 조언도 해주셔서 선택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담이 끝나고 나서도 추가로 궁금한 점들이 생겨 많은 질문을 카톡으로 여쭤볼 때마다 빠르게 답변을 주셔서 궁금증이 바로바로 해결되어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한 출국 날 비행기가 갑자기 예기치 못한 일로 회항하는 일이 있었는데 너무 당황스러워 팀장님께 연락을 드렸을 때 한국 시간으로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고, 숙소 입소가 늦어진다고 숙소측에도 미리 연락을 다 해주시고, 도착하는 시간이 밤이라 입소가 불가능해 심지어 근처 호텔까지 알아봐주셨습니다...!! 숙소에 입소하고 나서도 적응하기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그런 부분까지도 이해해주시면서 진심어린 조언도 해주셨구요. 시간이 지나서도 잘 적응하고 있는지 물어봐주시고 아주 많은 부분을 신경써주셨어요.

저는 한국인이 많은 도시에서 어학을 했는데 어학원 수업을 들으면서 어쩌다가 서로 이야기를 하게 되면 유학원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 중 베스타유학원을 통해 온 학생도 있었고 그 학생도 베스타유학원 정말 괜찮은 곳이라고, 팀장님 실장님 너무 좋으신 분들이라고 만족하였고요. 또 다른 학생으로부터는 베스타 유학원 정말 좋은 곳이라고 들었다는 말도 들었습니다.(제가 괜히 다 뿌듯했어요.^^ㅎㅎㅎ)

그 외에도 셀 수 없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제 경우 은행 계좌를 열 때 담당자의 실수로 다른 사람들에 비해 일이 꼬인 편이라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처음으로 겪는 프랑스식 행정 처리에 힘들어하고 있을 때 이럴 땐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하나하나 알려주셨습니다. 숙소에 갑자기 누수가 생겨 공사가 필요한 상황에서 당황하고 있을 때에도 차분히 해야될 일들을 알려주시고 위로도 해주셨어요. 이곳에서 혼자 지내다 보면 당황하는 일들이 종종 생기는데 그럴 때마다 해야할 일들을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조언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제가 프랑스에서 잘 적응할 수 있었던 건 김희정 팀장님 덕분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김희정 팀장님 덕분이라고 확신합니다!! CAF와 체류증 등 각종 행정 처리를 하면서 어떤 서류를 내야하는지 모르겠을 때에도, 그 외 사소한 것일지라도 여쭤볼 때마다 척척박사처럼 명쾌한 답변을 해주셔서 프랑스 유학에 대해 아주아주 많은 것을 알고 계신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팀장님을 너무 귀찮게 한 것 같아서 '나 때문에 팀장님 쉬실 수 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로 얼마나 죄송하고 감사한지 모릅니다.ㅠㅠ

솔직하게 말해 수속비가 단 한 번도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더 드려야하는 것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이 들 정도로 수속비 그 이상으로,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매번 감동이었습니다.ㅠㅠ 일로써 수속생을 대하는 것이 아니라 진심으로 대해주시는 마음을 매 순간마다 느낄 수 있었고 학교 합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 때에도 진심으로 축하해주시고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셨어요.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궁금한 점들을 여쭤보려고 연락을 드리면 너무너무 감사할 정도로 친절하게 잘 알려주세요. 베스타유학원의 진가는 프랑스에 와서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 발휘된다고 생각합니다.(당연히 한국에서부터 너무 좋았구요!)

다시 선택해도 아무 망설임 없이 베스타유학원을 선택할 거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프랑스 유학을 고려하고 있는 친구가 있다면 베스타유학원을 적극 추천했을 거예요. 지금도 내가 이렇게 좋은 유학원을 또 만날 수 있을까 생각합니다. 최고의 유학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어학연수 기간 내내 혼자서 유학하는 기분이 아닌 함께하는 마음이 들어 든든했어요. 유학원이라는 곳을 떠나 팀장님, 실장님과 같이 따뜻한 분들을 만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