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타 프랑스 전문 유학원
 
 


  CEBP 어학원 소개합니다.

작성자 :

신혜원

날짜 :

2016-10-24

조회 :

590

안녕하세요?
프랑스 유학 관련 자료는 별로 없어서 베스타 유학원에서 어학 연수 중인 현재도 항상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파리는 행정이 복잡해서 언어가 안되는 학생들에게는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만 다행히 유학원 선택을 탁월하게 하여 
다른 학생들 보다 수월하게 파리의 생활에 적응 해 나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어학원 선택에 많이 고민을 하실 것 같아서 올려 봅니다. 
저는 현재 4개월째 어학 연수 중입니다. 처음 3개월은 CEBP 라는 학원에 등록 했습니다. 
CEBP 는 학원 규모는 작지만 수업료가 다른 학교에 비해 아주 저렴합니다. 예를 들면 FRANGE LANGE 1/3 정도 합니다 .
저 같은 경우는 알파벳 발음도 모르고 수업을 시작했지만 처음 2주는 맨붕이었지만선생님들이 다들 실력 있고 아주 친절 하답니다. 
학생은 대부분 일본인과 한국입니다. 
이 학교의 장점은 문법을 잘 가르칩니다. 하지만 회화가 좀 적다는게 단점 일 수는 있지만 처음 3개월은 일단 문법을 하시고 다른 학교로 
옯기는 것이 저는 잘 한 선택 인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3개월이 지나야 간신이 말을 시작 해서....그동안 문법을 다져 놓으 것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또 , 한국인 상담분이 계셔서 OFFI 문제나 또는 개인 문제 우편물이나 기숙사 소개 등등 친절하게 알려 주십니다 .
또한 한국인을 위한 문법 특강을 해주십니다. 좀 어렵고 수업이 타이트 하지만 아주 요점을 잘 정리 해주시고 설명도 훌륭 하시답니다. 
대신 학교 주변은 분위기는 그냥 그렇다는 게 한가지 단점 인 것 같아요.